Skip to main content
INFORMATION

안내

HOME  >  고객지원  > 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서비스가 시작되기 전 어떤 절차로 진행하나요?

브랜딩원의 모든 서비스는 現 상황 진단 및 의뢰인이 원하는 방향에 맞도록 세팅하여 진행하게 됩니다.

원하는 서비스에 따라 준비 및 제작기간을 안내해드리고 있으며, 문의 시점에 따라 자사 스케쥴로 인한 기간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어떤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나요?

브랜딩원 대표 및 실무진들은 모두 20~30대로 젊은 감각과 다양한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, 고객사의 니즈 맞춤형 기획 및 제작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
브랜드에 맞는 컨텐츠 기획, 운영을 희망하는 매체에 최적화 된 컨텐츠를 제시합니다.

서비스의 견적은 어떤 방식으로 산정되나요?

제공해드리는 서비스는 최소 단가는 산정되어 있으나, (특히 촬영 및 인쇄물 제작등의 경우에는 실비 기준이 정해져있습니다.) 보통 클라이언트 분들의 월/건마다 대략적인 금액이 정해져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최대한 사용하실 수 있는 예산 안에서 활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매체와 컨텐츠 운영을 제안드리고 있습니다. 희망하시는 목표치, 혹은 요구사항들을 디테일하게 말씀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A/S 또는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브랜딩원은 모든 계약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고 있으며, 계약 이후 기획이 시작된 단계에서는 환불이 어렵습니다.

A/S (=수정)이 가능한 매체 혹은 서비스는 진행해드리고 있으며, 그 외 수정이 불가한 매체는 A/S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